견적문의

등록자

등록일2015-02-05

직장여성입니다.

정수리부터탈모가오는것같은데

치료기한과 비용은 얼마정도걸리나요?

월1회정도 내원기준입니다.

치료후, 유지가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진 한의원

| 2015-02-05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반갑습니다, 임님^^

진심으로 치료하는 진한의원 대표원장 김효진입니다.

우선 바쁘신 가운데 저희 진한의원의 문을 두드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수리 탈모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지요.

탈모를 치료받는 환자분들의 연령대가 대개 20~40대 초반이시며

그러므로 본인 상태에 맞는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특히, 여성형 정수리 탈모는 치료에 대한 반응이 좋으며 큰 악화요인이 작용하지 않는한,

회복이 되면 잘 유지되므로 적극적으로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는 모발이 빠지는 증상과 함께 모발 가늘어짐, 두피 가려움이나 열감, 과다한 기름짐, 비듬과 같은 노폐물 증가가

함께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두피의 증상들이 지속되는 경우에 대개는 탈모가 진행되거나 악화되게 됩니다.

이렇게 나빠진 두피의 건강을 개선하는데 개인차는 있으나 평균적으로 3~5개월이 소요됩니다.

두피 요인 이외에도 탈모를 유발하는 전신적인 요인도 중요합니다.

영양장애, 피로, 불면,스트레스, 약물, 질환, 유전력 등 탈모라고 하는 질환은 증상은 같지만 그 원인은 사람마다 다르며,

대개는 한두가지 원인보다는 복합적으로 작용하며 안좋은 요소를 많이 갖고 있을수록 탈모가 앞당겨지며 가속화됩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한의학적 진단 과정을 통해 원인을 잘 파악하고 치료에 들어가는 것이 필요하며

탈모가 진행할수록 치료하더라도 모발밀집도의 최대치가 점점 낮아지므로, 조기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진한의원에서는 적외선 체열검사, 두피현미경 검사, 자율신경계 검사와 문진을 통해

탈모의 원인을 종합적으로 찾아내고 증상과 원인을 함께 치료합니다.

저희 진한의원에서 이루어지는 탈모 치료는

두피 개선과 모발 생장을 위한 메조테라피, mts, 수승화강 약침 치료,

모낭 활성화 및 모근 성장, 체질 개선, 탈모 재발 방지를 위한 두피한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탈모가 단지 두피만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치료과정 중에 몸의 상태가 같이 좋아지십니다.

탈모의 치료기간은 평균 5~ 10개월 내외이며

치료간격은 1~2주일에 1회 내원, 1회 내원시 치료시간은 1시간 내외입니다.

월 1회 내원을 기준으로 한다면 평균적인 치료 기간보다는 조금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치료 비용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평균적으로 한달 30~50만원내외입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 051) 714-0040 으로 전화주시거나, 직접 내원하시면 제가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희 진한의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진한의원 대표원장 김효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