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형 탈모란?

여성탈모는 대부분 가르마를 중심으로 머리카락이 점차적으로 가늘어지면서 정수리에 균일하게 탈모가 진행되는 양상을 띠고 있으며, 주로 20대 초반부터 시작되어

중년 이후에 증상이 뚜렷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불면증, 빈혈, 소화불량증, 생리주기 이상, 수족냉증, 하복부냉증 등의 신체증상이 동반됩니다.

여성형 탈모의 외형상 특징

외형상 정수리 가르마가 길어져 뒤로 넘어가거나 가르마의 폭이 넓어지고, 가마주변으로 모발이 벌어지거나 주저앉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한 두피에

기름기가 많고 번들거리며 머리를 감아도 두피에 끈적끈적한 느낌이 남아있습니다.

여성탈모의 종류

여성탈모의 진행단계

초기에는 정상 모발보다 가늘고 부드럽고 힘이 없어지는 연모화 현상을 나타내다가 점차 점진적인 탈락 과정을 거쳐 전체적인 모발의밀도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여성탈모의 치료사례

정밀 렌즈를 사용하여 진행되는 탈모의 전체적인 모양, 탈모되는 부위의 두피 상태, 모공의 막힘 여부, 모낭 상태 등을 검사하는 것으로 현재 탈모의 진행상태와 함께 향후 어떤 치료를 하여야 할지에 대한 판단을 할 수 있는 검사 프로그램입니다.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 표면, 모낭, 각질, 피지의 문제를 검사합니다.

탈모는 스트레스로 인해 직접적으로 빠지지 않고 간접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율신경 중 교감신경이 자극을 받아 혈관과 입모근에 수축이 일어나는데, 이는 모발로 가는 영양분 공급에 장애를 일으키고 영양결핍 현상을 가져와 탈모의 원인을 제공하게 됩니다.

몸에서 나오는 적외선을 감지하여 미세한 체열변화를 컬러영상으로 보여줌으로써 통증부위 및 질병부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게 해주어 인체의 이상유무와 질병유무를 진단할 수 있는 첨단의료 영상진단기입니다.

체내의 유독성 원소에 대한 오염과 영양 미네랄의 상태를 분석하고, 결과를 영양학적으로 평가하여 질병예방, 식생활개선, 건강회복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진한의원의 의료진은 한의학적 집중치료와 다년간 쌓아온 지식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복증 및 허실을 판단하여 병증을 살펴보는 복진과 맥의 박동상태를 촉진하여 병증을 살펴보는 맥진을 통해 환자의 체질에 따른 병증을 다각도로 살펴봅니다.

고객의 두피/ 모발상태를 세팅된 카메라로 촬영하여 자신의 치료결과를 느낌이 아닌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비교할 수 있으며, 치료효과에 대한 걱정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약&홈케어

자라난 모발을 더욱 튼튼하게